신착도서안내

  • HOME
  • 도서검색
  • 신착도서안내
백제 왕조 700년 : 술술 읽히는 스토리텔링 한국사
저 자: [우리기획 글]
발행인: 학은미디어(2016)
청구기호: BJJ 911-우239백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형태사항: 도서
북링크MARC
서평정보
도서관별 소장정보
  •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도서관명 :금호평생교육관
  • 소장위치 :[금호]어린이실
  • 청구기호 :BJJ 911-우239백
  • 등록번호 :BEM000210502
  • 대출상태 :비치중
  • 반납예정 :
  • 예약횟수 :0
  • 예약 : 예약불가
이책과 같이 빌려 본 책
이 책과 같은 주제별 책
  • 대한민국 역사 : 나라만들기 발자취 1945~1987

    대한민국 역사 : 나라만들기 발자취 1945~1987

  • (세계사와 함께 보는) 타임라인 한국사. 4, 1876~1945

    (세계사와 함께 보는) 타임라인 한국사. 4, 1876~1945

  • 청소년을 위한 한국사 :  선사 시대에서 - 조선 후기까지

    청소년을 위한 한국사 : 선사 시대에서 - 조선 후기까지

  • (만화로 끝내는 국사 교과서) 카툰국사 : 기본. 2, 조선의 성립-개화와 자주운동

    (만화로 끝내는 국사 교과서) 카툰국사 : 기본. 2, 조선의 성립-개화와 자주운동

  • (꼬리에 꼬리를 무는) 한국사 총정리. 4

    (꼬리에 꼬리를 무는) 한국사 총정리. 4

  • 겨레유산 이야기

    겨레유산 이야기

  • 한국문화의 역사인류학

    한국문화의 역사인류학

  • Discover Korea

    Discover Korea

  • 한국의 지성 100년 : 개화 사상에서 지식 게릴라까지

    한국의 지성 100년 : 개화 사상에서 지식 게릴라까지

  • (자유를 향한 긴 여정)우리 한국사

    (자유를 향한 긴 여정)우리 한국사

  • 한일관계사연구의 회고와 전망

    한일관계사연구의 회고와 전망

  • 남북역사학논총-북한의 역사학 (1). V.2

    남북역사학논총-북한의 역사학 (1). V.2

  • (신나는 역사 체험)열려라 박물관. V.1 : 도자기

    (신나는 역사 체험)열려라 박물관. V.1 : 도자기

  • 뿌리깊은 한국사 샘이 깊은 이야기:고려. V.3 : 고려

    뿌리깊은 한국사 샘이 깊은 이야기:고려. V.3 : 고려

같은 저자(동명)의 책
  •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명언 100가지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명언 100가지

  • 어린왕자야, 애완동물이랑 놀자!

    어린왕자야, 애완동물이랑 놀자!

  • 오렌지 동화

    오렌지 동화

  • 내사랑 대한민국

    내사랑 대한민국

  • (천년만년 우리문화)우리 고전 논술

    (천년만년 우리문화)우리 고전 논술

  • (천년만년 우리문화)국보 박물관 논술

    (천년만년 우리문화)국보 박물관 논술

  • (전통)사회논술 우리 옛 법

    (전통)사회논술 우리 옛 법

  • (천년만년 우리문화)우리과학 논술

    (천년만년 우리문화)우리과학 논술

  • (우리 아이 수학대장 만드는)수학동화

    (우리 아이 수학대장 만드는)수학동화

  • 3학년이 꼭 읽어야 할 25가지 과학 이야기

    3학년이 꼭 읽어야 할 25가지 과학 이야기

  • 1학년이 꼭 읽어야 할 23가지 과학 이야기

    1학년이 꼭 읽어야 할 23가지 과학 이야기

  • 2학년이 꼭 읽어야 할 22가지 과학 이야기

    2학년이 꼭 읽어야 할 22가지 과학 이야기

  • (2학년 스토리텔링) 수학동화

    (2학년 스토리텔링) 수학동화

  • (1학년 스토리텔링) 수학동화

    (1학년 스토리텔링) 수학동화

(61436) 광주광역시 동구 장동로 23-16, 전화 : 062-607-1300, 팩스 : 062-233-1018

Copyright© LIB.GEN.GO.KR. All Rights Reserved.

go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