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안내

  • HOME
  • 도서검색
  • 신착도서안내
학교 문법의 이해. 2, 담화·어문 규범·중세·국어·근대 국어
볼 륨: 2
저 자: 나찬연 지음
발행인: 경진출판(2016)
청구기호: 715-나찬연학-2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형태사항: 도서
북링크MARC
서평정보
학교 문법의 이해는 2011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문법의 교육 내용을 상세하게 기술하고 학교 문법의 배경이 되는 문법 이론의 내용을 소개하는 책이다 따라서 이 책은 학교 문법을 교육하고 있는 현직 국어과 교사와 중등학교 교사 임용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교사 그리고 외국인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 교사에게 학교 문법에 대한 입문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
도서관별 소장정보
  •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도서관명 :광주중앙도서관분관석봉도서관
  • 소장위치 :[석봉]종합자료실
  • 청구기호 :715-나찬연학-2
  • 등록번호 :FEM000020510
  • 대출상태 :비치중
  • 반납예정 :
  • 예약횟수 :0
  • 예약 : 예약불가
이책과 같이 빌려 본 책
이 책과 같은 주제별 책
  • 국어 문법의 심층 3. 제3권

    국어 문법의 심층 3. 제3권

  • 격과 격표지

    격과 격표지

  • 국어의 의문사와 부정사 연구

    국어의 의문사와 부정사 연구

  • 우리말 알고 쓰기 : 국어의 문법과 맞춤법

    우리말 알고 쓰기 : 국어의 문법과 맞춤법

  • 국어 교육을 위한 국어 문법론

    국어 교육을 위한 국어 문법론

  • 현대 한국어 통어론 연구

    현대 한국어 통어론 연구

  • (중세국어 문법형태소의)형태론과 음운론

    (중세국어 문법형태소의)형태론과 음운론

  • 우리말 문법론

    우리말 문법론

  • 학교문법과 문법교육

    학교문법과 문법교육

  • 국어문법론강의

    국어문법론강의

  • 조선어문법사

    조선어문법사

  • 국어 부정문 연구

    국어 부정문 연구

  • 종결어미의 통시적 연구

    종결어미의 통시적 연구

  • 한국어 격과 어순의 최소주의 문법

    한국어 격과 어순의 최소주의 문법

같은 저자(동명)의 책
  • (who? specail)김연아 = Kim Yu-na

    (who? specail)김연아 = Kim Yu-na

  • 자조론 : 나를 사랑하고 존경하라

    자조론 : 나를 사랑하고 존경하라

  • 나는 어떻게 너를 잃었는가

    나는 어떻게 너를 잃었는가

  • 순간의 나와 영원의 당신 = Momentary me, Eternal you : 불안 속에서 더 나은 순간을 찾으려 애쓴 시간들

    순간의 나와 영원의 당신 = Momentary me, Eternal you : 불안 속에서 더 나은 순간을 찾으려 애쓴 시간들

  • (셀프트래블) 스위스 = Switzerland : 나 혼자 준비하는 두근두근 해외여행

    (셀프트래블) 스위스 = Switzerland : 나 혼자 준비하는 두근두근 해외여행

  • (셀프트래블)대마도 = Tsushima : 나 혼자 준비하는 두근두근 해외여행

    (셀프트래블)대마도 = Tsushima : 나 혼자 준비하는 두근두근 해외여행

  • 마음밥상 : 더할 나위 없이 충만한 사찰음식 이야기

    마음밥상 : 더할 나위 없이 충만한 사찰음식 이야기

  • 안전 나를 지키는 법

    안전 나를 지키는 법

  • 나만 몰랐네

    나만 몰랐네

  • 나 혼자 읽을 거야!

    나 혼자 읽을 거야!

  • 나는 이야기입니다

    나는 이야기입니다

  • 나는 봉지

    나는 봉지

  • 안나 카레니나. 1

    안나 카레니나. 1

  • 한글 맞춤법의 이해

    한글 맞춤법의 이해

(61436) 광주광역시 동구 장동로 23-16, 전화 : 062)607-1300, 팩스 : 062)223-1366

Copyright© 광주중앙도서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