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지하 매점 운영 관련 시정 요청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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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우리 회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민원인께서 제기한 내용에 대해 확인 후 회관 매점 운영자와 면담을 실시했습니다. 민원인에게 카드와 전표를 직접 전해주지 않은 것에 대한 의도는 없으며, ‘매점 운영자 자신도 모르게 습관적으로 행한 행동이며,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친절히 응대하겠다‘고 하셨습니다. 매점 운영자가 의도치 않게 민원인에게 불쾌함을 드리게 된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매점 이용에 대해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관리과(☎062-221-5517)로 연락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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