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홈페이지)접수
수강 신청 방법
- 인터넷 수강 신청은 아래와 같은 절차로 이용하시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step 01
- 로그인
-
- step 02
- 수강신청
-
- step 03
- 강좌선택
-
- step 04
- 접수
-
- step 05
- 결제하기
-
- step 06
- 완료
자세한 방법 알아보기
- 수강신청 전 회원가입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 수강신청 및 접수 후 당일 17:00까지 결제하지 않으면 별도 알림 없이 수강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수강료 감면 신청서 및 감면증빙서류는 수강 신청 후 당일 17:00까지 제출합니다. 제출하지 않으면 수강 신청이 취소됩니다.
수강료 납부 방법
- 신용카드(일시불)
- 실시간 계좌이체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수강료 납부 시 유의사항
- 신용카드 결제 시 수강신청자 본인 명의 카드로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결제 시, 입금자는 반드시 ‘수강신청자 성명-강좌명’으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홍길동-영어회화, 홍길동-서예교실)
- 수강료 감면 대상자는 접수 및 결제 후 당일 17:00까지 수강료 감면 증빙 서류를 지참하여 우리 회관 4층 문헌정보과로 방문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 및 반환 처리 기간은 결제 방법에 따라 상이하오니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방법과 처리기간
신용카드 |
취소일로부터 3~5영업일 |
실시간계좌이체 |
취소일로부터 1~2영업일 |
무통장입금 |
취소일로부터 10~15일 |
방문 접수
접수처: 4층 문헌정보과
수강료 납부 방법